성림유화 - 푸른환경, 푸른 미래를 생각합니다.
홈으로 > 사내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푸른환경, 푸른미래 성림유화가 함께 합니다.

공지사항

2019년 대표이사 시무식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림유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1-02 08:46 조회3,475회 댓글0건

본문

 
2019년 시무식사
 
 
희망찬 2019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 한 해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주신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해는 미·중 무역 분쟁, 선진국의 경기 둔화, 저출산·고령화에 따른 경제 활력의 저하, 중국 등 후발국가의 추격 등으로 기업환경이 날로 악화되는 한 해였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환경산업분야에 있어 중견기업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매출목표를 달성하였습니다. 또한 석문국가산업단지에서 종합폐기물처리시설 신축공사를 착실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제 성림유화는 환경산업분야의 선도기업으로 도약하는 전환점에 서 있습니다.
 
직원 여러분!
 
지속적인 발전은 생존의 필수요소입니다. 성장이 멈춘 조직은 결국 도태되기 때문입니다. 올해에도 우리는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더 높은 매출목표와 더 나은 기업문화를 달성하기 위해 매진해야 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올 해 중점적으로 추진할 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성숙된 조직문화의 정착입니다.
다른 회사와 차별화된 성림유화만의 아이덴티티(identity)를 확립해야 합니다. 이는 공통의 비젼과 가치를 공유할 때에만 가능합니다.
 
둘째, 안전우선 마인드 구축입니다.
안전은 시설운영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회사 전체가 안전우선 마인드로 무장하여야 합니다. 안전은 사회에 대한 책무이기도 합니다. 안전이 확보되지 아니하면 지속가능한 성장도 있을 수 없습니다.
 
셋째, 기업 신뢰성 향상입니다.
우리 회사만의 장점을 살려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높임으로써 기업 신뢰성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끝으로, 의미 있고 즐거운 일터 만들기입니다.
보람 있고 행복한 일터는 우리 삶의 기본적 토대입니다.
회사 구성원 간에 서로 소통하고 이해함으로써 행복한 일터를 만들어 나가야 하겠습니다. 회사도 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올해는 창사 이래 최고액의 매출목표에 도전하는 해입니다.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목표 달성에 최선을 다합시다.
 
인도의 위대한 지도자 간디는 "생각은 말이 된다, 말은 행동이 된다, 행동은 습관이 된다, 습관은 운명이 된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사소한 생각이나 행동이 우리의 운명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이는 개인만이 아니라 조직에서도 그대로 적용된다고 생각합니다.
 
성림유화 가족 여러분!
 
2019년 한 해도 많은 도전과 어려움이 있겠지만 우리에게는 무한한 잠재력과 열정이 있습니다.
 
우리가 뜻을 모아 하나가 된다면 2019년 역시 크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올 한 해도 여러분들의 꿈과 희망이 모두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기를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1월 2일
 
대표이사 사장 김 민 정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미투데이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