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림유화 - 푸른환경, 푸른 미래를 생각합니다.
홈으로 > 사내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푸른환경, 푸른미래 성림유화가 함께 합니다.

공지사항

2021년 대표이사 시무식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림유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1-04 08:25 조회2,392회 댓글0건

본문

 
 
2021년 시무식사
 
 
존경하는 성림유화 가족 여러분!
 
2021년 신축년(辛丑年)이 밝았습니다.
여러분들과 건강한 모습으로 새해를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지난해는 코로나 19 감염병의 확산으로 무척 힘겨웠던 한 해였습니다. 아직도 우리는 그 어려움에서 완전히 헤어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경제활동의 위축과 침체로 인한 경영환경의 악화는 현실적 어려움으로 다가와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런 상황 속에서도 합심하여 여러 어려움과 난관을 잘 극복해 왔습니다.
 
성림유화 가족 여러분!
 
2021년도 경영방침을 중장기 사업계획 수립, 업무관리시스템 고도화, 독보적 경쟁력 확보로 정하였습니다.
 
첫째로, 성림유화의 비전과 전략을 재정립하고, 미래에 대한 대응역량을 높이기 위하여 회사의 사업계획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둘째로, 변화된 업무환경에 맞추어 업무의 전문성과 경영시스템을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셋째로, 앞서가는 처리기술을 개발하고 시설과 공정을 개선하여, 회사의 경쟁력을 더욱 높여 나가야 합니다.
 
 
성림유화 임직원 여러분!
 
‘줄탁동기’라는 말이 있습니다. ‘병아리가 알에서 나오기 위해서는 새끼와 어미닭이 안팎에서 서로 쪼아야 한다.’는 뜻입니다. 요즘과 같은 상황에서는 더욱 마음에 와 닿는 말입니다.
 
아무리 어려운 상황이라도 우리가 서로 마음을 모아 열정과 노력을 다한다면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은 물론 그 이상의 성과도 이루어 낼 수 있습니다.
 
지금은 다소 어둡고 힘들지만 조금 더 인내하고 서로 격려하면서 합심해 나간다면 우리의 미래는 결코 어둡지만은 않을 것입니다.
 
성림유화 가족 여러분!
 
2021년 새해에도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월 4일
 
성림유화 주식회사
대표이사 김 민 정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미투데이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